[테크월드=조명의 기자] 1인 가구의 비중이 늘면서 보다 쾌적한 '미니멀라이프'를 실현케 하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1인 가구 전용 가구를 비롯한, 가전제품이나 각종 소품들까지도 1인 가구에 맞춘 상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디스코즈 핸디청소기'는 원룸에 적합한 아담한 사이즈 임에도 불구하고 대형 유선 청소기 못지않은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싱글족의 최애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디스코즈 핸디청소기는 55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으로 제작된 원룸청소기로서, 작고 가볍게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흡입력은 11,500Pa이다. 이는 웬만한 브랜드 유선청소기 못지않은 강력한 흡입력이다. 디스코즈 핸드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작은 티끌이나 먼지는 물론, 입자가 큰 생활 쓰레기도 모조리 흡입할 수 있다. 작은 크기에 충전식 제품이기 때문에 실내뿐만 아니라 휴대용, 차량용 청소기로도 활용될 수 있다.

작은 몸집에 흡입력이 강한 청소기는 사용시간이 현저히 짧을 것이라는 편견도 있다. 그러나 디스코즈 핸디청소기는 에코모드 시 약 40분, 파워모드 시에는 약 25분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만약 파워모드로 사용을 하더라도 원룸 정도는 충분히 청소하고 추가적으로 차량 실내 청소를 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사용시간이다. 디스코즈 핸디청소기가 콤팩트한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긴 사용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일반 DC 모터가 아닌 BLDC 항공모터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BLDC 모터는 일반 DC 모터에 비해 흡입력이 강한 것은 물론, 소음이 적고 내구성 또한 월등히 앞선다는 특징이 있다.

디스코즈 핸디청소기가 이렇게 인기를 끄는 이유는 단순히 작고 강력하기 때문인 것만은 아니다. 거치대에서 충전 및 브러쉬 수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가 수월하며,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10평 미만의 좁은 집에서도 사용해도 부담 없기 때문이다.

‘디스코즈 핸디청소기’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로켓페이지’에서 정가 129,000원에서 23% 할인된 99,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H12 헤파필터 추가 증정, 2년 무상 A/S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