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집의 의미가 투자의 대상에서 나의 개성을 표출하고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늑한 나만의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홈인테리어 열풍이 불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서도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젊은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시공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과거 구옥빌라와는 달리 주차 공간이 갖춰져 있고, 엘리베이터와 보안시스템이 설치돼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시설로 호평받고 있는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최근 몇 년간 큰 인기를 끌었고, 현재도 지속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젊은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둘러볼 때 인테리어 스타일에도 관심이 많다.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차분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모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둘러보면 강화마루와 강마루, 폴리싱 타일에서 포쉐린 타일까지 다양한 바닥 자재가 사용된 현장이 많다. 또, 헤링본 패턴으로 바닥을 시공해 세련미를 더욱 높인 현장도 있다.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고, 독립형 후드는 기본적인 기능부터 인테리어 효과까지 놓치지 않는다. 집 곳곳에 시공된 조명은 아늑한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이 대표는 “젊은 수요층은 집을 투자보다는 실거주 목적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트렌드한 인테리어가 시공된 신축빌라 분양으로 ‘아늑한 마이홈’을 가지길 원한다. 별도 인테리어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도 큰 이득이다”라며 “집 구매 경험이 적다면 신축빌라 전문가와 동행해 집을 둘러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빌라정보통’은 중개수수료 없이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지원하고 있고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포진됐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과 인천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 마포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4억8천대, 은평구 응암동이 1억8천~4억1천, 역촌동과 신사동 신축빌라 분양은 인기이며, 도봉구 쌍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2억9천에 거래된다.

일산 중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억4천, 용인시 동천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4억7천, 부천시 심곡동과 역곡동은 2억1천~3억8천,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과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7천, 남구 주안동은 1억4천~2억9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