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에서 ‘박준 레드에어핏’ 200대 한정수량 할인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메탈 거치대, 3종 기능성 노즐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무선이어폰을 무료 증정한다.

부드러운 모발과 건강한 두피를 위해서 꼼꼼히 샴푸를 하는 것도 좋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건조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건조 과정에서 가장 많은 모발 손상이 일어나기 마련. 이때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물기가 남아있는 곳이 없도록 말려줘야 한다.

요즘에는 차이슨 헤어드라이기부터 필립스 드라이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항공모터 드라이기는 강한 바람으로 머리를 빨리 말릴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헤어드라이어 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박준 레드에어핏은 스타일링 연출에 최적화된 열풍으로 손재주가 없는 사람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통해 강한 온풍, 약한 온풍, 냉풍 기능 사용이 용이하고 2중 양면 흡입구로 바람이 유입돼 모발 및 두피에 대한 손상을 덜어주고 있다.

박준 레드에어핏은 원적외선을 이용한 열풍으로 두피 속까지 완벽한 건조가 가능하다. 여기에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한 집중 노즐, 테라피 노즐 등 다양한 기능성 노즐이 포함돼 목적에 따라 교체 사용할 수 있으며 세라믹 코일 히터를 탑재, 헤어드라이어의 수명과 내구성을 올려 오랫동안 사용해볼 수 있다.

아울러 2중 바이메탈 안정장치로 안전사고에 적극 대비하고 있으며 3M 코드선, 70db 저소음, 309g 가벼운 무게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설계가 적용됐다. 이와 더불어 KC생활용품안전인증, 방송통신기자재적합등록 등 각종 인증을 완료해 차이슨, 필립스, 다이슨 등 브랜드 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박준 레드에어핏 헤어드라이기는 항균 기능으로 전자파 흡수, 세균 박멸 등의 기능을 수행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현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항공모터 드라이기 등 제품 구입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