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찌는 듯한 무더위와 기록적인 폭우가 반복되는 올 여름, 쾌적한 환경에서 실내데이트를 즐기려는 커플이 많다. 의정부보드게임카페 ‘더조커’는 초보자부터 매니아까지 누구나 왁자지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층 복층 구조와 룸, 넓은 테이블을 갖춘 ‘더조커’는 게임을 하면서 음료를 엎지르거나 테이블 위 공간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컵 홀더를 장착해 여유공간을 확보했다. 보드게임을 장르별, 인원별로 나누어 추천하며 처음 보는 게임도 테블릿을 활용해 동영상으로 게임 진행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설명이 더해지며 ‘더조커’는 대표적인 의정부놀거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단순히 게임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카페’로서의 정체성을 분명히 드러내기 위해 바리스타자격증을 보유한 대표가 직접 커피와 음료를 제조하며 일반 카페와 다를 바 없는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음식의 맛을 자랑한다. 게임 중 테이블을 떠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도록 전용 어플을 이용한 주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학생들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저렴한 이용요금은 의정부가볼만한곳 ‘더조커’의 최대 장점이다. 기본 이용 3시간에 음료까지 이용할 수 있는 평일 학생 요금이 단 8,000원에 불과하고 보드게임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평일 무제한 정액제도 단돈 1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다. 전국 모든 ‘더조커’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제도와 생일 쿠폰 등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더조커’를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의정부역 5번 출구 인근 거리에 위치해 초행길에도 찾기 쉽다. 의정부놀거리를 찾아 헤매고 있다면 단체로도 이용할 수 있는 ‘더조커 보드게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