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일산가구단지 1문 내의 ‘마이스터소파’가 7월 마지막 주를 기념해 주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여러 종류의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마이스터소파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소파 등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마이스터소파’ 일산본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있는 대규모 가구 매장으로 사하라소파나 샤무드소파 같은 인기 가구를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에서도 지점을 운영하며 본점과 동일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인아트’와 학생가구 전문 ‘꿈꾸는 요셉’도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포쉐린 식탁 등 프리미엄 퀄리티의 신혼가구를 김포가구단지와 인천가구단지 마이스터에서 주문할 수 있다. 가구와 인테리어에 일가견이 있는 직원들이 전국 마이스터소파 매장에 상주하며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명한 선택을 지원한다. 

자체제작하는 마이스터의 패브릭소파는 벤젠이나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E0 등급의 목재이며 접착제 하나도 친환경 수입제품을 사용한다.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신소재 기능성 원단을 도입해 일상 생활 속에서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쓸 수 있다. 

관계자는 “7월 마지막 주말에 펼쳐지는 특가 행사는 전국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은 전문 인력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이스터소파의 A/S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며 추가로 “꿈꾸는요셉과 디보디/인아트 가구도 진열판매 초특가로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