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숙면을 위한 브랜드 편한잠에서 ‘푸욱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슈퍼싱글, 퀸 사이즈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매를 추가 지급한다.

열대야로 잠 못 드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숙면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침대매트리스는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요소로, 자신에게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 오랜 시간을 자도 개운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허리가 아프거나 뒷목 뻐근함 등 부정적인 결과를 야기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시중에는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퀸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제품의 종류가 더 많아지며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사실이나 선택은 오직 소비자의 몫이기에 침대로서의 성능 및 기능은 물론, 소재와 안전성, 편의성, 가격대 등을 꼼꼼히 비교해본 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편한잠은 그간 판매되었던 연 4000개 이상의 매트리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 차례의 시험과 개발을 통해 총 8가지 조합을 만들고 푸욱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

푸욱매트리스는 밀도와 물성이 각기 다른 5가지 메모리폼을 사용해 수면 중 뒤척임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A타입은 공기 순환, 체압 분산, 안정감 유지 등의 기능을 수행하고 B타입은 열 방지, 메인 쿠셔닝 등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 모든 타입에는 에어홀 타공, 하드 베이스, 2겹 상호작용 등이 공통적으로 적용됐다.

5~6중 레이어 사용으로 최적의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메모리폼 강도를 구현했으며 견고한 지지도를 위해 하단은 단단하게, 중단과 상단은 부드럽게 만들었다. 아울러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신체 굴곡에 따라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탁월한 충격 흡수 기능으로 흔들림 없이 편안한 수면 자세를 유지해주고 있다.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푸욱매트리스는 퀸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필요에 따라 킹사이즈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VOCs 인증, 메모리폼 인증서, 진드기 방지 인증서 등 안전 관련 인증서를 취득한 바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푸욱매트리스는 에어홀 기법과 가벼운 소재로 일반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현재 이벤트를 통해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퀸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 등 구매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