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한복대여 ‘보담한복’ 최적의 스타일링 제시
상태바
안양한복대여 ‘보담한복’ 최적의 스타일링 제시
  • 조명의 기자
  • 승인 2020.07.3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결혼식, 출산 후 돌잔치, 칠순 등 각종 경사에 착용할 전통의상인 한복대여가 필수 선택이 되고 있다. 전통의상이 이벤트성 의복으로 자리잡으며 맞춤보다 대여를 선호하는 분들이 늘어나며 시대의 흐름에 맞는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이고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담은 패밀리룩을 강조하는 스타일이 다양한 인기를 끌고 있다. 전통적인 고전미를 추구하면서도 세련되고 젊은 감각이 가미된 보담한복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보담한복은 평촌역에 본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 한복으로써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대표 디자이너가 8년째 한 자리에서 실용성 넘치는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한복업계에서 10년간 경험을 쌓으신 젊은 사장님과 유명 디자이너샵 출신의 직원들이 함께 뭉쳐 젊은 청년사업가들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한복을 만들어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하고자 노력하는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업체로써 매 시즌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복을 떠올리면 고전적인 우아함과 화려함, 단아함 등을 먼저 떠올리며 고급미를 표현하는 원단에 따른 가격이 천차만별이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이미지, 디자인, 자수 등 선호하는 스타일과 견적을 절충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초이스 할 수 있어 한복대여 및 맞춤에 이르기까지 재방문, 지인 소개 등을 통해 방문하는 단골 고객들이 꾸준하다고 업체 관계가는 전했다.

한복이 주는 둥근 곡선미를 통해 체형적 커버가 가능하나 얼굴형, 헤어 스타일, 피부톤, 체형 등에 따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과 컬러를 매칭하여 최적의 스타일링을 제시해 드리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직접 한복을 수제작하며 신상품과 베스트상품 등에 사용된 고급 실크 소재 및 천연염색으로 뛰어난 색감을 선보이는 원단을 통해 밝고 화사한 느낌의 전통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담한복은 원하는 디자인과 치수에 맞춘 제작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한복대여에 있어서도 맞춤 핏으로 체형에 맞게 수선하여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담한복은 엠타워컨벤션, 더그레이스켈리와 협업한 한복 제휴 업체라는 점도 눈여겨볼만 하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한복대여 보담한복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