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창업비환불제도 도입
상태바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창업비환불제도 도입
  • 조명의 기자
  • 승인 2020.07.3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배달전문점 프랜차이즈 달리는려석들이 독특한 창업지원혜택을 내세우며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포스트 코로나시대로 접어들며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외식시장을 비롯한 창업 시장전반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언택트소비로 배달 수요는 지속 증가함에 따라 배달창업 시장만큼은 활기를 띄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업계는 다양한 배달 창업 아이템들을 쏟아내고 있으며 수많은 배달창업 아이템 중 독특한 컨셉으로 배달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달리는려석들의 창업지원 혜택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달리는려석들은 하나의 매장에서 다수의 브랜드, 메뉴군을 판매하는 단일매장-복합브랜드 컨셉의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최저비용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맹본사는 최단기간 PC방 프랜차이즈 전국 300호점 돌파, 2020착한프랜차이즈 인증, 프랜차이즈브랜드 가맹관리 부문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등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아이템에 대한 경쟁력 ·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 등으로 매출에 그만큼 자신감을 보여 외식업계 최초로 창업비 100% 전액 환불제도를 도입, 일정기간 동안 목표 매출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창업비용을 전액 환불해주는 안심창업제도를 마련했다. 

달리는려석들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브랜드운영과 매장 매출에 그만큼 자신 있는 아이템으로 성공창업을 확신한다.”며 “현재 운영중인 메뉴군 외에 매출 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메뉴군을 지속 적용하여 매출 활성화를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리는려석들의 외식업계 최초 창업비 100% 환불제도 등 창업 지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