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지난 7월 30일,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개회를 선언하고 수많은 예비창업자에게 창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국수나무는 첫 날부터 상담 행렬을 모으며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분식 전문 프랜차이즈 국수나무는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춘 신 메뉴 개발 등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뻔한 분식 메뉴를 재해석해 국수나무만의 특색을 담은 메뉴로 탄생시키며 원팩 시스템을 이용해 전국 어디서든 동일한 맛을 선보인다. 

신선한 식자재 공급을 위해 자체적인 물류 유통망을 확충, 수도권과 광역시 지역에 주6회, 익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년 1~2회의 정기교육을 통해 품질 유지 및 매장 관리 방법을 꼼꼼하게 안내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배달 시장을 염두에 두고 배달 프로모션을 강화하는 등,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국수나무는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과 프랜차이즈 창업시 주의해야 할 점 등을 예비창업자에게 설명하며 국수나무만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국수나무는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박람회 현장에서 가맹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1,2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초기 오픈 비용 부담을 대폭 낮추고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기회다. 

국수나무의 창업 지원 혜택은 코엑스 박람회 현장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국수나무가 참가한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오는 8월 1일까지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되며 국수나무는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