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는 닌텐도 스위치 신작 미스터리 어드벤처 '호텔 소울즈'를 7월 30일 , 닌텐도 이숍을 통해 발매한다.

'호텔 소울즈'는 초현실적인 독특한 느낌의 개성적인 그래픽과 몽환적인 사운드 트랙, 기묘한 분위기가 절묘하게 뒤섞인 작품으로, 호텔에서 펼쳐지는 5일간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약학자로서 성공을 꿈꾸던 당신에게 어느 날 행운이 찾아온다. 소울즈 지방에서 발견됐다는 신비한 돌이 당신의 손에 들어온 것. 신비한 돌로 신약을 개발하면 부와 명예를 거머쥐는 것은 시간문제. 행복한 상상과 함께, 긴 여행으로 지친 당신은 휴식을 위해 호텔 소울즈를 방문한다.

그러나, 다음 날 아침, 짐 속에 넣어둔 '신비한 돌'이 감쪽같이 사라져버렸다. 어지렵혀진 방을 본 당신은 어느 누군가가 신비한 돌을 훔쳐갔음을 직감하고 호텔 구석구석을 조사하며 돌의 행방을 쫓기 시작한다. 호텔에 머무를 수 있는 기간은 단 5일. 제한된 시간 속에서 서둘러 돌을 찾아야한다.

기묘한 호텔을 무대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호텔 소울즈'는 30일 닌텐도 이숍과 한국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된다. 발매 기념으로 2020년 8월 12일(수)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