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이하 어플라이드 코리아)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뽑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근로환경 개선에 앞장선 국내 기업을 선정해 인증패를 수여하고 우대혜택을 부여하는 제도다. 올해는 ▲지방노동관서 현장실사 ▲노사단체 의견조회 ▲선정위원회 심의 등 여러 부문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100개 기업이 선정됐다.

 

어플라이드 코리아에는 분당, 화성, 평택, 이천, 천안 등 전국 12개 사업장에서 17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지난 3년간 고용한 인재는 800여명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또한, 시차 출근제, 패밀리 데이 조기 퇴근제, 동호회 활동, 임직원·가족 대상 전문 상담 지원 등 일과 생활의 양립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어플라이드 마크 리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돼 더욱 뜻 깊다. 앞으로도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한편, 직원들이 열정을 갖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근무 환경을 유지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