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모바일 게임 ‘엘크리티 사가’ 유니크 등급 영웅 4종이 사전 공개됐다.

‘엘크리티 사가’ 개발사 에이엘스튜디오(AL Studio)는 유니크 등급 ‘자칸’, ‘카엘’, ‘벨라’, ‘프레드릭’ 4종을 사전예약 접수 기간(7월 22일(수) ~ 8월 5일(수))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사전예약 공식 페이지,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에서 영웅 별 애니메이션 기반 화려한 스킬 영상, 캐릭터 스토리, 일러스트까지 확인할 수 있다.

'엘크리티 사가'는 바둑판과 같은 타일 맵 스타일을 근간으로 한 클래식 SRPG 플레이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SRPG 장르의 클래식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화려한 광역 기술들을 사용해 많은 몬스터를 쉽게 처치하고, 빠르고 시원시원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캐주얼 플레이 방식을 택했다. SRPG 고유의 전략적 전투와 더불어 여러 종족 간 흥미로운 스토리, 편리한 장비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추었다.

한편, ‘엘크리티 사가’는 오는 8월 5일(수)까지 사전예약을 등록 받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마나를 지급하며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영웅 캐릭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 사전 예약 특정 인원 달성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보상이 준비돼 있다.

에이엘스튜디오는 8월 초 ‘엘크리티 사가’를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