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 군자대한곱창이 국내 창업시장에서 계속적인 신규매장오픈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인해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화사곱창으로 유명세를 타서 전국 곱창대란을 발생시킨 주역브랜드인 대한곱창은 전국에 70여개 매장이 오픈 성업중에 있고, 오픈준비를 위한 대기매장이 10여개에 달한다. 

23일 그랜드오픈한 창원상남점은 창원광장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2030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대한곱창은 2020년에는 화사를 포함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인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지속적인 신규 매장 오픈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2030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무궁화와 태극 문양 등 뉴트로 분위기의 컨셉과 불쇼퍼포먼스를 통한 색다른 재미, 다양한 수제소스에 골라 찍어먹는 즐거움, 곱창전골, 김치말이국수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갖추어져 대합곱창만 독특한 감성을 만들어낸다. 

군자대한곱창은 코로나19와 장기적인 불황의 시대에도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는데,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률로 인해서 창업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곱창창업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대한곱창을 운영하는 ㈜대한푸드 관계자는 “프랜차이즈는 교육사업입니다. 국내 환경도 여러 제반사항으로 인해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통해서 예비창업자들이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는 국내 환경이 조성될 것입니다. 바르고 제대로된 본사를 선택하는 것이 어쩌면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만큼 중요할 것입니다. 대한곱창은 교육을 통해 초보 가맹점주도 프랜차이즈 교육을 통해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조리교육뿐만 아니라 매장 운영과 인력관리에 대한 교육 그리고 우리매장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교육까지 프랜차이즈 가맹본사가 책임지고 진행하게 됩니다.”라고 말한다.  

한편, 대한곱창의 가정간편식 출시 첫 번째 프로젝트로 화사픽, 대한곱창 곱창전골 밀키트가 출시되었다.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곱창전골 요리가 되는 편리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벌써부터 인기가 높다.

런칭이벤트로 밀키트 체험단과 공유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곱창군만두과 구이 등 시리즈 상품은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군자 대한곱창 경성대점, 노원점, 대학로점, 수지구청점도 오픈을 위한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다. 곱창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