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지도사 등 안전 교육∙관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안전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원의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안전사고에 관한 예방법 및 대처법을 교육하고 있어 재난안전교육관리사나 산업안전지도사 구직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각종 사회재난과 자연재난으로부터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위기상황 발생 시 현장에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안전교육강사를 양성한다. 기업재난관리사 자격증을 추가적으로 공부하면 해당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 당첨 시 총 149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학교보안안전지도사나 재난안전관리사를 지향하고 있는 아동·학생들이나 학교보안관이나 안전교육강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취업 이력서 활용에 많은 도움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