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팡스카이는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사전등록자수가 9일 10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22일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한 '포트리스 배틀로얄'은 최근 대세 장르인 배틀로얄 방식을 적용, 캐주얼 슈팅게임에서의 배틀로얄 장르를 완성시킨 모바일게임이다.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등록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목표 사전등록자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현재 200만 달성으로 2만5000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과 애플 워치와 갤럭시 워치 추첨 상품이 확보됐고, 300만 추첨 보상인 아이폰11과 갤럭시S20 상품만 남겨두고 있다.

지금까지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여성 사용자의 비율이 41.5%를 넘긴 것으로 나타났다. 20~30대 층의 여성 예약자의 비율이 높았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캐릭터와 시스템 소개도 이어지고 있다. CBT에서 인기 높았던 대장 탱크 ‘캐롯’과 독가스 설치형 탱크 ‘듀크’, 귀여운 유도 공격형 탱크 ‘미사일’이 공개됐다. 아울러 낙하산 편, 자기장 편, 핵폭탄 편 등 새로운 배틀로얄 게임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시스템을 소개하는 영상들도 속속 공개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