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 에메랄드빛 마블링으로 산뜻한 느낌 가득

보도 이미지.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 블루‧화이트마블 색상 신규 필름 출시… 대리석 패턴 영감 받아

[테크월드=조명의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과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 필름 2종을 출시했다. 대리석의 색상과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하고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은 에메랄드빛 마블링의 프레임으로 청량한 느낌을 준다. 지갑에 쏙 들어갈 만큼 작은 크기 역시 산뜻한 느낌을 더한다. 해당 필름은 ‘인스탁스 미니11’,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등 인스탁스의 미니 카메라 및 포토 프린터 기종과 호환된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은 흰 대리석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의 1:1 정사각형 비율과 레트로 감성이 잘 어우러져 홈 스타일링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스퀘어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 시리즈 및 ‘인스탁스 쉐어 SP-3’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화이트마블 신규 색상 추가로 인스탁스 미니필름의 가짓수는 17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은 4개로 확대됐다. 인스탁스 와이드필름의 가짓수까지 더해진다면 인스탁스는 총 23개의 다양한 필름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만의 인꾸(인스탁스 꾸미기)’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규 색상 출시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특히 마블 필름은 대리석 디자인으로 인화했을 때 시원한 연출이 가능해 올여름 특별한 휴가 사진을 남기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