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을 21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오셀라리스 흰동가리, 백상아리, 대왕오징어 등 약 250종류 이상의 물고기가 등장하는 큰 바다를 무대로, 헤엄치는 물고기를 낚아올리는 낚시 체험형 게임이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게임성이 큰 특징이다. ‘메달 모드’, ‘모험 모드’, ‘대회 모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가 수록돼, 플레이 인원과 방식에 따라 다채로운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태고의 달인’의 동이와 딱이를 낚을 수 있는 콜라보 스테이지와 ‘심해’, ‘우주’를 배경으로 한 Nintendo Switch 버전만의 오리지널 스테이지, 파티 모드 등이 수록돼 낚시의 재미를 더한다.

본 작품에서는 Joy-Con을 휘둘러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쪽 손으로 Joy-Con을 돌려서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다. 왼손으로 Joy-Con을 낚싯대처럼 쥐어서 던지고, 오른손으로 감으면 낚인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서 HD 진동이 전해져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 Lite에 대응해, 버튼 조작을 통해 낚싯대를 던지고, ‘메달 모드’의 1인 플레이와 ‘모험 모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식사와 디저트 편’을 실시한다. 본 작품을 플레이하고 있는 사진을 인증하거나 발매 소식을 공유하는 두 종류의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되며, 두 종류의 이벤트에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