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엣지 컴퓨팅 업체 에이디링크가 머신 비전 구축을 지원하는 NEON-2000-JT2 AI 스마트 카메라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시리즈는 엔비디아 젯슨 TX2 AI 모듈로 구동되며, AI 머신 비전 개발과 통합의 복잡성을 줄이기 위해 올인원 디자인, 작은 설치 공간과 사전 설치된 비전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다.

NEON-2000-JT2는 기존에 비해 3배 더 많은 95%의 검사 정확도를 달성했으며, 품질 보증과 검사가 중요한 식음료, 소비재, 농업과 같은 제조업에서 생산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센서와 GPU 모듈 통합, FPGA 기반 DI/O 설계, 딥러닝 소프트웨어 세트, 신속한 비전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바로 사용 가능한 샘플 코드가 포함돼 있다. 안전성 면에서도 CE(유럽위원회)와 FCC(미국연방통신위원회)에 의해 인증됐다.

케빈 쉬 (Kevin Hsu) 수석 제품 매니저는 “우리의 PoC 고객들은 이미 사전 설치된, Basler등 다른 카메라 제조업체와의 통합기능과 GPU 모듈 통합으로 개발 시간을 절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NEON-2000-JT2 시리즈는 제품 분류와 결함 검사를 포함한 다양한 AI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돼 있다. 현재는 개념 증명 (PoC) 요청을 받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