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Electronic Ars(이하 EA)의 유명 인생 시뮬레이션 프랜차이즈 게임 The Sims를 기반으로한 리얼리티 컴페티션 프로그램 The Sims Spark’d가 TBS 방송국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EA가 제작한 The Sims Spark’d는 창의성, 스토리텔링, 그리고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특별한 모든 것들을 담을 예정이다. Turner Sports의 ELEAGUE와 BuzzFeed 멀티플레이어와의 파트너십으로 진행되는 이 쇼는 앞으로 4주간 TV와 온라인으로 방송된다.

The Sims는 2000년에 출시된 이래로, 게이머라는 의미를 재정의해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직접 제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장 정통하고 의미있는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도왔다.

가수이자 전 아메리칸 아이돌의 결선 참가자인 레이 본 오언이 주최한 The Sims Spark’d는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을 재미있고 새로운 방식으로 선보이며 12명의 참가자가 10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경쟁을 치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주 동안, 심즈 팬들은 독특한 테마로 캐릭터, 세계, 그리고 스토리를 구축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과 스킬과 탈락을 면하기 위한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이를 통해 BuzzFeed 멀티플레이어 유튜브 유명인 켈시 임피치슈(Kelsey Impicciche), 싱어송 라이터 테일라 팍스(Tayla Parx), 그리고 맥시스 게임 개발자인 데이브 미오케(Dave Miotke)가 포함된 심사위원들에게 인상을 남겨야 한다.

이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The Sims Spark’d의 다음 시즌에 참가할 수 있다. 첫 번째 도전 과제는 ‘휴양지 결혼식'으로 지금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즈 팬들은, 한국시간 7월 18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TBS에서 시작된, The Sims Spark’d를 시청할 수 있으며 전체 에피소드는 BuzzFeed 멀티플레이어에서 방송 그 다음 주 월요일에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