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비주얼스쿼드(Visual Squad, 약자 VS)’의 게임 배경이 되는 또 다른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비주얼스쿼드’의 세계관 영상은 평화로운 세상에서 변화된 도시 뒷면에 존재하는 차원을 통한 또 다른 세상에 대한 어둠 속 파묻힌 이야기를 배경으로, ‘영’이라는 물질이 가득 차 만물과 결합해 만들어진 식신과 백귀, 변이자를 집결시켜 혼란과 어둠을 막아내는 지휘관으로 활약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비주얼스쿼드’는 고품격 비주얼 무쌍액션 RPG를 표방하는 만큼 고퀄리티 그래픽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스킬 임팩트의 화려함이 특징이고, 이용자는 극강의 무쌍 전투를 통해 짜릿한 조작감과 전투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은 스쿼드에 따라 다양하게 육성해 나갈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별 비주얼 콤보는 보는 눈까지 즐겁게 만든다.

C.O.C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세계관 영상을 통해 이용자는 비주얼스쿼드 만의 독특하면서도 몰입도 넘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미리 스쿼드 전투를 대비해, 평화를 지키기 위한 든든한 지휘관으로 합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런칭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비주얼스쿼드’는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공식카페 가입과 앱 마켓 사전예약, SNS 공유 등을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비주얼스쿼드’는 공식카페를 통해 핵심 콘텐츠에 대한 가이드와 캐릭터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성향을 알아보는 ‘비주얼 인기투표’ 등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